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경유) 제목 소비자의 코로나19 감염 우려에 따른 접촉 최소화 요청 민원 관련 협조 요청 1. 귀 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귀 사의 배달플랫폼을 이용한 소비자로부터 접수된 민원 관련입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강화됨에 따라 외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기 위해 배달 시 벨을 누르지 말고 문 앞에 놓아 달라는 요청을 했음에도 지켜지지 않는다며 안전을 위해 소비자의 요청사항이 지켜질 수 있기를 요청하는 민원이 접수되어 알려드리니, 식음료 배달 시 귀 사 소속 라이더가 소비자의 요청사항을 숙지한 후 배달을 할 수 있도록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아울러 해당 민원인의 경우처럼 벨을 누르지 말고 문 앞에 두고 갈 것을 요청한 경우에는 소비자에게 알림서비스 등을 통해 배달 안내가 될 수 있도록 협조 요청 드립니다. 4. 한편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개인정보의 목적 외 이용ㆍ제공 제한)에 따라 민원인의 신원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점 양해드리며, 민원인의 신원정보가 필요한 경우 알려주시면 민원인 동의 등 절차에 따라 처리 후 제공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최은희 소비자보호팀장 윤대진 공정경제담당관 07/22 서병철 협조자 시행 공정경제담당관-337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시티스퀘어빌딩 15층 / 전화 02-2133-5372 /전송 02-768-8852 / iris0804@seoul.go.kr / 부분공개(7)
23371342
20210924163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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