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서울스마트불편신고(앱)]가로수 관리 관련 재요청건 님 안녕하십니까? 우리시정에 관심을 갖고 의견주신데 대해 감사드리며, 가로수 관리 관련 불법전선 문제에 대해 재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응답소시스템 운영부서에 문의한 결과, 민원인이 민원신청시 처리결과를 문자로만 회신 받기를 희망한 경우 사진파일을 제외한 다른 포맷의 파일은 전송이 되지 않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첨부된 문서를 확인하고 싶은 경우, 인터넷 응답소 홈페이지에서 120다산콜센터 민원결과를 클릭하여 민원인의 세부정보(성함, 연락처, 접수번호 등)를 입력한 후 처리결과를 확인시 첨부파일 열람이 가능함을 안내해 드립니다. 번거롭게 해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해당 절차에 대해서는 유선으로 문의주실 경우,(조경과 담당 이진범 : 2133-2124 또는 시민봉사담당관 :2133-7935)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이진범 조경관리팀장 김병완 조경과장 07/22 안수연 협조자 시행 조경과-8960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씨티스퀘어빌딩 7층 조경과(서소문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2124 /전송 02-2133-1082 / polaris472@seoul.go.kr / 부분공개(6)
23371172
20210924163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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