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하반기 비상소화장치함 적재비품 배정 알림 1. 재난관리과-4918(2021. 7. 14.)호 ‘2021년 하반기 비상소화장치함 적재비품 구매 계획 보고’와 관련입니다. 2.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 구매에 따른 배정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립니다. 가. 배정기간 : 2021. 7. 22.(목) ~ 29.(목) 나. 배정장소 : 서초소방서 후정 주차장 다. 배정물품 : T자형 복스패너(2M) 등 5종 107점 ※ 20kg 소화기, 3.3kg 소화기(4개) 아랫성뒤마을 소방장비보관함(폐전 비소 78호) 배치 라. 배정내역 : [붙임1] 참조 3. 행정사항 가. 현장대응단 및 안전센터에서는 배정물품 확인 후 7. 29. 까지 인수증을 제출하여 주시고, 나. 2021년 7~8월 비상소화장치함 정기조사 시 비소함 내 노후 비품 교체바랍니다. 붙임 1.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 배정내역 1부. 2. 인수증(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 및 119안전센터 담당자 홍원기 대응총괄팀장 서형근 재난관리과장 07/22 주원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5100 ( ) 접수 ( ) 우 06550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 67 서초소방서 / 전화 02-532-4215 /전송 02-599-0119 / dnjsrl0920@seoul.go.kr / 부분공개(5)
23365611
20210924163938
본청
재난관리과-5100
D000004306373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