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현장대응단 근무지정 변경(수정) 알림(2021. 7. 19.) 1. 관련근서 가. 소방행정과-7022(2021. 7. 16.)호 「소방위 이하 자체 인사발령 알림-2021.7.19.字」 나. 현장대응단-5194(2021. 7. 16.)호 「현장대응단 근무지정 변경 알림(2021. 7. 19.)」 2. 현장대응단 인사발령에 따른 근무지정 변경(수정)사항을 붙임과 같이 알립니다. - 요 약 - 연번 계 급 성 명 변경 전 변경 후 비 고 1 소방교 1팀 2소대 구급대원 2팀 2소대 구급대원 팀변경 2 소방교 2팀 1소대 구급대원 1팀 2소대 구급대원 소대변경 3 소방사 1팀 1소대 구급운전 2팀 2소대 구급운전 팀변경 4 소방사 2팀 2소대 구급대원 1팀 1소대 구급대원 팀변경 5 소방사 2팀 2소대 구급운전 1팀 1소대 구급운전 팀변경 붙임 현장대응단 근무편성표(2021. 7. 19.) 1부. 끝. 서무담당 박현규 지휘1팀장 김준성 현장대응단장 07/19 조중길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5226 ( ) 접수 ( ) 우 08833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97 현장대응단 / 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83-8119 /전송 02-877-4119 / / 부분공개(6)
23336768
20210927091127
본청
현장대응단-5226
D000004303254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