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동부수도사업소 수신 행정지원과장 (경유) 제목 조달구매 요청(사물함 외 1건) 1. 요금과-15525(2021. 7. 16.)호와 관련입니다. 2. 요금과 개인정보 유출방지 및 쾌적한 근무환경을 확보하여 행정업무 처리에 있어 신속성 및 효율성을 기하고자 아래와 같이 조달 구매 요청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사물함 및 문서세단기 조달 구매 나. 구매물품 및 수량 : 사물함 4대, 문서세단기 1대 다. 소요예산: - 라. 구입방법: 나라장터 조달구매(다수공급자계약) 마. 납품기한: 계약일로부터 15일 이내 바. 예산과목: 자본적지출, 유형자산취득, 공기구비품, 자산취득비 붙임 1. 조달구매 계획서 1부. 2. 물품구매요구서 1부. 3. 나라장터 제품상세정보 각 1부. 끝. 요금과장 주무관 김수진 주무관 김태희 주무관 윤준수 요금과장 07/19 김광식 협조자 시행 요금과-15662 ( ) 접수 ( ) 우 04744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10길 13 (행당동) / 전화 02-3146-2682 /전송 02-3146-2739 / kimsujin@seoul.go.kr / 부분공개(5)
23335940
20210927091127
본청
요금과-15662
D000004303486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