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현장대응단 구급대원 대기실 에어컨 교체 계획 알림 1. 재난관리과-4391(2021.7.7.)호 『구급품질향상을 위한 구급대원 및 유관기관 간담회 결과 보고』와 관련입니다. 2. 구급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코로나19 대응 구급대원 및 유관기관 간담회 결과와 관련 현장대응단 구급대원 대기실 에어컨 교체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리니, 현장대응단에서는 업체 방문 시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현장대응단 구급대원 대기실 에어컨 교체 나. 산출금액: 다. 설치일자: 2021. 7. 17.(토) 라. 내 역: 마. 업 체: 바. 결제방법: 소방행정과 신용카드 결제 사. 예산과목: 직무환경개선 / 업무용정수물품및기타행정용품구입 / 자산및물품취득비 아. 검 수 자: 계약담당, 현장대응단 구급대원( 부재시 업무대행자) 3. 행정사항 ○ 현장대응단 구급대에서는 에어컨 설치 후 에너지 절약 및 물품 관리를 철저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견적서 2부. 3. 사업자등록증 1부. 끝. 성북소방서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현장대응단장 담당자 황병석 장비회계팀장 한일수 소방행정과장 강인식 소방서장 07/16 김윤섭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6634 ( ) 접수 ( ) 우 02803 서울특별시 성북구 종암로27길 3 / http://fire.seoul.go.kr/seongbuk 전화 02-6981-7221 /전송 02-953-9113 / 20090727@seoul.go.kr / 부분공개(7)
23329064
20210924172559
본청
소방행정과-6634
D000004302280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