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 직원식당 이용자 대상 -‘ 21년 제2차 만족도 조사 결과보고

문서번호 원무과-7963 결재일자 2021. 7. 16. 공개여부 부분공개(7)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서무팀장 원무과장 어린이병원장 설승민 최은해 임재선 07/16 최진숙 - 직원식당 이용자 대상 - ‘ 21년 제2차 만족도 조사 결과보고 2021. 7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 (원 무 과) 지속 가능성 ● 정책·계획 등의 지속가능성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지역경제 발전, 사회적 형평성, 환경의 보전 등 ■ □ - 어린이병원 직원식당 이용자 대상 - ‘21년 제2차 만족도 조사 결과보고 우리병원 직원식당 이용자 대상 급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개선함으로써 양질의 급식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함 Ⅰ 조 사 개 요 ?? 근 거 ? 어린이병원 급식용역계약 특수조건 제21조(병원 급식만족도 설문조사 등) -「용역계약특수조건」제16조에 의거 만족도 조사결과 70점 이하인 경우 1차는 개선권고, 2차는 위탁비 삭감('20. 1. 1. 시행 계약에 따름) ?? 조사 개요 ? 조사기간 : '21. 7. 7. ~ 7. 10(5일간) ? 조사대상 : 직원식당 이용자 () ? 조사방법 : 자기 기입식 조사 Ⅱ 조 사 결 과 ?? 만족도 평균점수 (100점 환산 ? '21년 1차 직원식당 이용자 이번 조사는 음식관련문항,가 조금씩 높아져서 전체 평균에서 근소하게(0.23점) 높아진 점수를 보였다. ? 이번설문은 코로나-19 감염예방책으로 실습생, 방문고객의 식당이용을 제한시기에 조사되었기에 응답자 전원이 내부고객인 직원이었으며, ? 전체 응답자 중 주 4회 이상 식당 ? 설문 응답자 연령별로는 30~50대까지 전체가 고르게 분포되어 있고, 응답자 성별은 불가피하게 배려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 됨 Ⅲ 개선의견 검토 ?? 기타 개선의견 ? - 단체급식에서는 면류 선호직원의견 등을 감안하여 면류 비선호직원을 위해서는주말·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세심한 식단구성이 되도록 개선노력을 급식운영업체에 당부하고자 함. ? ‘ - 최근 평일 점심 평균예정급식인원과 실급식인원의 등락이 많아서 급식량 수요예측에 실패하는 경우 발생하게 되므로 함 코로나감염생환산방지를 위한 가림막 설치로 인해 구획된 칸마다 내프킨 사용은 불편한 상황이더라도. ? ‘ 등 다양한 의견표시 - 식재료 상승 및 52시간제 조리식재료구성되도록 지속적으로 당부하고자 함. 붙임 1. 직원식당이용자 만족도 설문조사지('21년 2차). 2. 세부항목별 조사 결과.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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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직원식설문조사지(21년2차).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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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 직원식당 이용자 대상 -‘ 21년 제2차 만족도 조사 결과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어린이병원 원무과
문서번호 원무과-7963 생산일자 2021-07-1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설승민 (02-570-8143) 관리번호 D0000043023637
분류정보 건강 > 지역보건 > 보건의료서비스운영및지원 > 환자영양관리 > 병원급식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