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도시기반시설본부 수신 총무부장 (경유) 제목 관급자재(지열시스템) 변경계약 의뢰 (서울의료원 권역응급의료센터 증축 기계설비공사) 우리 본부에서 추진 중인 「서울의료원 권역응급의료센터 증축 기계설비공사」의 관급자재(지열시스템)를 아래와 같이 변경계약 의뢰하오니 처리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가. 계약건명 : 지열시스템 구매설치_서울의료원 권역응급의료센터 증축 기계설비공사 나. 설계변경 내용 계 약 자 (계약번호) 계약금액 계약기간 당초 변경 증감 당초 변경 다. 설계변경 사유 ? 현장여건에 따른 설계물량 변경(삭제) 및 제경비 정산 붙임 1. 설계변경 검토보고 1부. 2. 변경 내역서 1부. 2. 건설사업관리단 검토보고(합의각서 포함) 1부. 끝. 설비부장 주무관 마권택 건축설비과장 김은덕 설비부장 07/15 김호성 협조자 시행 설비부-10009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8 (무교동) 프리미어플레이스빌딩 15층 설비부 / http://infra.seoul.go.kr/ 전화 02-3708-8627 /전송 02-3708-8659 / whycut@seoul.go.kr / 부분공개(5)
23327113
202109241725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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