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사항 회신(층간소음 해결 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사항 회신(층간소음 해결 요청) 1. 안녕하십니까, 님. 우리 시에 응답소를 통하여 보내주신 “층간소음 해결 요청” 민원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가. 민원 요지 - 윗층에서 가내작업으로 인해 발생하는 소음 해결 요청 나. 답변 내용 - 앞서 민원회신 드린바와 같이(접수번호: 20210622904700) 「공동주택 층간소음의 범위와 기준에 관한 규칙」 제2조에 따라 욕실, 화장실 및 다용도실 등에서 급수·배수로 인하여 발생하는 소음은 층간소음에 제외 규정하고 있어 귀하의 층간소음 측정 요청은 수용하기 어려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다만, 시민들이 생활 속에서 부딪치는 크고 작은 환경분쟁을 행정기관에서 신속히 해결하기 위해 마련한 환경분쟁조정제도에 대하여 안내드리니 서울시 환경분쟁조정위원회에(☎02-2133-4252) 해당 소음분쟁 건에 대해서 문의·상담하시기 바랍니다. 2.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실 경우 우리시 공동주택과(☎02-2133-7293)로 문의하여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박병화 아파트관리팀장 박태원 공동주택과장 07/14 代김용배 협조자 시행 공동주택과-11225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씨티스퀘어 13층 (서소문동) / 전화 2133-7293 /전송 2133-0755 / bhpark@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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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사항 회신(층간소음 해결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주택건축본부 공동주택과
문서번호 공동주택과-11225 생산일자 2021-07-1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병화 (2133-7293) 관리번호 D000004300350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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