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에 대한 회신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에 대한 회신 서울시 세정발전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시에서는 세무상담 수요가 있는 시민들을 위하여 2015년부터 재능기부 의사가 있는 세무사로 구성된 마을세무사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정된 마을세무사는 시민들에게 세무상담 및 불복청구 지원 등 세무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 세무상담을 받고자 전화를 하셨지만 해당 마을세무사의 불친절한 상담에 불쾌감을 느끼신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현재 우리 시에서는 마을세무사 제도의 효율적 운영을 위하여 마을세무사 실무협의회를 개최하고 이용시민 및 마을세무사를 대상으로 지속적인 만족도조사를 병행하는 등 서비스 향상에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친절하고 유익한 세무상담이 제공되도록 마을세무사 교육을 강화하겠으며, 이용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지속적으로 제도를 개선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드리며, 앞으로 귀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주무관 임지현 세제정책팀장 류대창 세제과장 07/13 김영모 협조자 시행 세제과-9502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9층 (서소문동) / http://finance.seoul.go.kr/ 전화 02-2133-3359 /전송 02-2133-1033 / imjh13@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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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에 대한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재무국 세제과
문서번호 세제과-9502 생산일자 2021-07-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임지현 (02-2133-3359) 관리번호 D000004299908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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