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역변경계약체결 안내[2020,2021년 상수도 홈페이지 기능강화 및 유지관리 용역(2차수)]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용역변경계약체결 안내[2020,2021년 상수도 홈페이지 기능강화 및 유지관리 용역(2차수)] 1. 홍보과-5518(2021.07.08.)호와 관련입니다. 2. “2020,2021년 상수도 홈페이지 기능강화 및 유지관리 용역(2차수)”건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변경계약을 체결코자 합니다. 가, 당초 계약내용 ○ 총차 계약 - 계 약 자 : - 계약기간 : 2020.01.01. ~ 2021.12.31 - 계약금액 : ○ 2차수 계약 - 계약기간 : 2021.01.01. ~ 2021.12.31 - 계약금액 : 나. 변경 계약내용 : 총차 및 2차수 금액 조정(증액) (단워 : 원) 구 분 당 초 변 경 증 ? 감 내역 총 차 1차(2020년) 2차(2021년) 다. 변경사유 :「저수조 위생조치 관리 개선(전산화) 추진」(계획설계과-4474, 2021.05.12.)호에 따른 변경 라. 조치사항 : 변경사항에 따른 관련 서류(합의서 등) 검토 후 계약체결 붙임 : 1. 용역변경계약서(초안) 1부. 2. 변경계약합의서 및 내역서 등 변경계약관련서류 각 1부. 끝. 주무관 김민 재무회계과장 이민제 요금관리부장 07/12 장화영 협조자 시행 재무회계과-8700 ( ) 접수 ( ) 우 / 전화 02-3146-1234 /전송 / gorilla@seoul.go.kr / 부분공개(5)
23309024
20211012234320
본청
재무회계과-8700
D0000042985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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