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부서 운영에 필요한 복사기 드럽 등 구입비 지급 예산과목 : 주택건축본부 주거사업과, 행정운영경비(주택건축본부 주거사업과),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주택건축본부 주거사업과) 우리 부서 재정비촉진구역 업무 추진에 필요한 복사기의 토너를 구입하고 그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일 시 : 2021.7.12.(월)14:49 나. 지급금액 : 다. 품 목 : 라. 구입업체 : 마. 지급방법 : 법인카드 결제 후 카드 결제 계좌에 입금. 붙임 1. 신용카드 전표 1부. 2. 물품검수조서 및 산출기초조사서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박성규 주거사업총괄팀장 이규희 주거사업과장 07/13 代이규희 협조자 시행 주거사업과-6988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124 씨티스퀘어15층 / 전화 02-2133-7215 /전송 02-2133-0754 / uptempo_@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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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012234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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