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소방서 수신 현장대응단장 (경유) 제목 소방용수시설 보수완료에 따른 현장확인 검수 계획(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3320(2021.6.21.)호 “버스 추돌로 인한 소화전 파손 원상복구 요청” 나. 재난관리과-3321(2021.6.21.)호 “소방용수시설(소화전 1247호) 고장발생 보고” 다. 재난관리과-3806(2021.7.13.)호 “버스 충돌 소화전파손 원상복구 보고(메트로버스)” 2. 위와 관련 버스 추돌로 인해 파손되었던 소방용수시설의 보수공사가 완료되어 검수를 요청하오니 해당부서에서는 검수완료 후 결과를 7. 15.(목)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검수기간 : 2021. 7. 13.(화) ~ 7. 15.(목) 나. 대 상 : 지상식소화전 1247호 - [붙임1] 참조 다. 관할센터 : 현장대응단 라. 내 용 : 소방용수시설 보수공사 완료 후 검수요청 3. 행정사항 검수 완료 후 119행정정보시스템(재난대응 ? 소방용수 ? 용수기본관리 - 소방용수)에 보수완료에 대한 내용 및 사진을 입력하여 누락되지 않도록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 최초설치일을 ‘2021-07-09’(소화전 교체일자)로 변경 ※ 조사부 수시조사 입력 ? 소화전 상태 양호 시 조사결과를 ‘양호’로 변경 붙임 1. 소방용수시설 검수요청서 1부. 2. 보고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신준희 대응총괄팀장 김태원 재난관리과장 07/13 류중무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3808 ( ) 접수 ( ) 우 02024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로 183 중랑소방서 (신내동) / 전화 02-6981-8843 /전송 02-3423-1385 / donkhan89@seoul.go.kr / 부분공개(6)
23303718
20211012234450
본청
재난관리과-3808
D00000429951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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