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중랑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원활한 병원 선정 등을 위한 리플릿 배부 알림 1. 재난대응과-14252(2021.7.6.)호 『원활한 병원 선정 등을 위한 리플릿 배부 알림』와 관련입니다. 2. 구급활동 중 발생하는 병원 선정 문제와 환자 인수·인계에 대한 불편사항을 개선하고자 안내문과 포스터를 제작하여 다음과 같이 배부하니, 구급대원은 활동 중 업무에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배부기간 : 2021. 7. 12.(월) ~ 7.14.(수) 나. 배부수량 : 2종 831점(리플릿 830 / 포스터 1) ※ 포스터는 구급팀 주관 하에 관내 협력병원(서울의료원) 게시 후 별도 안내 예정 다. 배부장소 : 본서 3층 재난관리과 라. 주요내용 1) 병원 선정 기준에 대한 안내문 2) 의료기관 인수 · 인계 절차 포스터 3. 행정사항 가.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에서는 구급대원 병원 선정에 대한 구급차 부착용 안내 문(코팅 제작) 수령 후 각 구급차량 내 환자실 부착하고 리플릿은 구급차내 비치 나. 본 안내문은 구급활동 중 환자 및 보호자에게 안내하는 용도로만 사용하고, 병원 선정곤란 등의 사유로 증상 악화될 우려가 있는 경우 의료지도 필수 붙임 센터별 배부내역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면목119안전센터장,망우119안전센터장,중화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현정 구급팀장 황명수 재난관리과장 07/12 류중무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3798 ( ) 접수 ( ) 우 02024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로 183 (신내동) / 전화 02-6981-8952 /전송 02-3422-1195 / bluebrame@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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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012234320
본청
재난관리과-3798
D00000429809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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