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수도자재관리센터-10519 결재일자 2021. 6. 22.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소장 강지훈 김미애 06/22 정임근 협조 공사자재관리팀장 김광근 계량기관리팀장 윤석훈 2021년도 상반기 정기 재고조사 실시계획 2021. 6. 수도자재관리센터 (행정관리팀) 2021년 상반기 정기 재고조사 실시계획 우리센터에서 관리하고 있는 수도자재(계량기 및 부속자재, 상수도 공사용자재)에 대한 상반기 정기 재고조사를 실시하여 자재관리에 만전을 기하고자 함. 재고조사 실시 근거 ○ 서울특별시 수도자재관리규칙 제13조 1항 1호 - 제13조(재고조사) ①소장 및 사업소장은 다음 각호와 같이 자재의 재고조사를 실시하여 자재가 효율적으로 관리될 수 있도록 하여야 한다. - 정기조사 : 매년 6월 30일 및 12월 31일 현재의 자재 전품목에 대한 실셈조사 재고조사 조사일정 ○ 목록작성 기준일 : 2021. 6. 21.(월)-전산 목록작성일 ○ 재고조사 기준일 : 2021. 6. 30.(수) ○ 재고조사 1차 실셈 조사일 : 2021. 6. 24.(목) 10:00~ ○ 재고조사 2차(최종) 실셈 조사일 : 2021. 6. 30.(수) ○ 계수자 실셈 결과 보고서 제출일 : 2021. 7. 6.(화)까지 조사 대상(붙임 1 참조) 조사방법 및 조사자 편성 ○ 현장 실셈을 원칙으로 실시 - 전산 보유 물품과 실제 현장보유 물품 실사 확인 - 조사기간중 자재의 입출고 사항 표기 ○ 품목별, 규격별 2회 실셈 실시 ? 1차, 2차 - 물품 과부족 확인방법 : 6. 21. 전산목록에 표기된 숫자와 6. 30. 최종 실셈 숫자를 확인하여 판단 ○ 재고 조사반 편성 - 조사총괄반장 : 물품출납원 - 행정관리팀장 행정6급 김미애 - 조사 1반 ┌ 반장 : 분임물품출납원 공사자재관리팀장 공업6급 김광근 └ 반원 : 계수자 행정관리팀 직원, 입회자 공사자재관리팀 직원 - 조사 2반 ┌ 반장 : 분임물품출납원 계량기관리팀장 공업6급 윤석훈 └ 반원 : 계수자 행정관리팀 직원, 입회자 계량기관리팀 직원 ※ 자재목록 및 계수자 및 입회자(계수자 및 입회자 사고시 업무대행자) “붙임 1,2”참조 (입회자는 업무분장상의 자재 반출입 담당자가 아닌 무작위 편성) 재고조사 결과 집계 및 보고(제13조⑤) ○ 계수자 계수 결과 보고서 제출 : 2021. 7. 6.(화)까지 - “붙임 2 참조” ○ 결과 집계 보고 : 2021. 7. 8.(목) ○ 본부 보고 : 2021. 7. 9.(금) 행정사항 ○ 전산 자재 목록 2020. 6. 21.(월) 16:00 입출고 업무가 종료되고 일일 재고조사가 완료된 시점에 공사자재관리팀장, 계량기관리팀장은 재고조사 품목에 대한 전산보유량을 사전확인하여 담당자(강지훈)에게 제출 ○ 계수작업시 사진촬영하여 복명서에 반드시 첨부할 것(입회자 포함) ○ 과부족 발생시 결과복명서에 구체적으로 사유 기재 ○ 계수자는 조사결과 복명서 결재를 득한 후 담당자(강지훈)에게 공람 실시 첨 부 : 1. 2021년 상반기 정기재고조사 목록 및 편성표 1부. 2. 계수자 계수 결과 보고서 1부(복명서 서식 1부). 끝.
23283309
20210924180217
본청
수도자재관리센터-10519
D000004282443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