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인계ㆍ인수서(발령일 후) 1. 업무현황 가. 담당 업무 : 응답소팀 나. 주요 업무계획 및 진행사항 -시의회 업무보고 : 시의회 주요업무보고[제291회(2.27일자), 제293회(4.21일자)] 2019 회계연도 결산검사 업무보고(4월)등 업무보고 책자 참고 등 -코로나 백서 관련 : ‘응답소 코로나-19 신고센터 개설’ 붙임3 참고 -성과지표실적 입력현황 및 정책질의 응답현황(6월말 기준) : 붙임1참고 -2020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지표별평가표)공문 참고(주관:행정안전부 및 국민권익위원회) 다. 현안사항 및 문제점 -코로나-19 주요이슈 응답소 민원동향(매일 오전08시 기준 작성, 보고) -응답소 주간 운영결과 보고 (매주 작성, 메모보고) -월간 응답소 민원 처리 실태 및 만족도 향상 대책 보고(매월 작성, 메모보고) 2. 관련 문서 현황(단위과제카드명:시민봉사담당관) - [단위] 감사수감및결과조치 감사관계철 [5년] [단위] 민원관리 민원통계관리 [10년] [단위] 복무관리 유연근무제관리 [3년] [단위] 일반업무관리 공공근로 및 초단시간 입금관리 [3년] 지시사항 관리 [3년] 창의 관련 일반관리 [3년] 3. 주요 물품 및 예산 등 인계ㆍ인수가 필요한 사항 -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 운영 예산 : 901,190천원(2020회계년도 세출예산서 24쪽) 4. 그 밖의 참고사항 : 전자문서 및 PC바탕화면 폴더를 참고[7.13(월), 업무인계완료] - 2019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결과 : 지표별 참고자료(별도자료, 관련공문참고) 붙임 1.지표실적 입력현황 및 정책질의 응답현황(6월말 기준) 1부 2-1.공직자 민원응대 매뉴얼(행정안전부, 2018.5.9.) 1부(PC참고) 2-2.민원 처리에 관한 법령 해설(2017.3.) 1부(PC참고) 2-3.응답소 길라잡이(V1.3. 20180326) 1부(PC참고) 3.코로나 백서 발간관련 ‘응답소 코로나-19 신고센터 개설’ 1부 4.생활방역 시민신고 제도 개선방안 1부(별도인계). 끝. 위와 같이 인계ㆍ인수합니다. 2020년 7월 16일 인계자 직소민원팀장 김영창 인수자 응답소팀장 김기현 입회자 시민봉사담당관 07/16 김정애
23283307
20210924180217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7008
D0000040391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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