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20 전화상담 민원 사항 조치 결과 제출 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혁신센터장 (경유) 제목 120 전화상담 민원 사항 조치 결과 제출 요청 서울시 120 전화상담을 통해 접수된 서울혁신파크 붙임과 같이 전달 하오니, 관련 사항에 대한 조치 결과를 2021.7.13.(화)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민원내역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문수연 혁신파크팀장 은진아 사회혁신담당관 07/09 민수홍 협조자 시행 사회혁신담당관-673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6329 /전송 02-2133-0744 / msy@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120 전화상담 민원 사항 조치 결과 제출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혁신기획관 사회혁신담당관
문서번호 사회혁신담당관-6738 생산일자 2021-07-0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문수연 (02-2133-6329) 관리번호 D000004297783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