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총무과장 (경유) 제목 전자설문 승인 협조요청(시민소통담당관) 1. 정보시스템담당관-8972(2021.06.07.)호와 관련입니다. 2. 시민소통담당관에서는 2021년 정보시스템 운영성과 측정시행 요청과 관련하여 ‘시정홍보물 심의관리시스템’에 대한 이용자 만족도 조사를 위하여 직원들을 대상으로 전자설문을 실시하고자 하오니 승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설문개요 - 제 목 : 시정홍보물 심의관리시스템 사용자 만족도 설문조사 - 기 간 : 2021.07.12.(월) ~ 07.13.(화) - 대 상 : 해당 시스템 이용 경험이 있는 직원 - 주요내용 : 시스템 이용상의 편의성 조사 등 - 문 항 수 : 8개. 끝. 시민소통담당관 주무관 문예빈 매체소통팀장 윤선재 시민소통담당관 07/09 김수덕 협조자 시행 시민소통담당관-1103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2층 시민소통담당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6429 /전송 02-2133-0787 / / 대시민공개
23278680
20211012234215
본청
시민소통담당관-11035
D000004297711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