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은평병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응답소 답변 처리 안녕하십니까? 민원인께서 민원응답소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먼저 본원의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민원인께 당시 상황에 대해 설명 드리고 양해를 구하고자 합니다. 해당일에 말씀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이 결정 내용을 들은 후 발생하였습니다. 민원 접수 후 관련 내용을 확인하였습니다. 민원 내용에는 없었습니다. 또한, 본원에서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하여 환자 면담 시 KF94 마스크, 방호복 및 안면 보호대 등을 철저히 착용하고 있습니다. 없었습니다. 내원하신 환자를 적절히 진료하기 위하여 노력하였으나 기대하신만큼의 진료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여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위로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차후 저희 병원에 내원하셨을 때는 더 나은 진료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환자 분의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 진료기획팀장 김윤희 일반정신건강의학과장 고상현 은평병원장 07/06 남민 협조자 시행 진료부-2897 ( ) 접수 ( ) 우 03476 서울시 은평구 백련산로 90 (응암동) / http://ephosp.seoul.go.kr/ 전화 300-8254 /전송 300-8097 / yhkim0322@seoul.go.kr / 부분공개(7)
23266849
20210924180946
본청
진료부-2897
D000004294053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