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설계변경에 따른 변경계약 의뢰(아리수통합정보센터 시설개선 실시설계 용역)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재무회계과장 (경유) 제 목 설계변경에 따른 변경계약 의뢰(아리수통합정보센터 시설개선 실시설계 용역) 1. 급수운영과-5672(2021.7.6)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부서에서 추진 중인「아리수통합정보센터 시설개선 실시설계 용역」에 대해아래와 같이 설계변경 계약 의뢰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용 역 명 : 아리수통합정보센터 시설개선 실시설계 용역 나. 용역기간 : 2021. 2. 18. ~ 5. 18.(90일) 다. 계약금액 : 12,082,000원 라. 용 역 사 : 청백건축사사무소 (대표 전상봉) 마. 설계변경 내용 : 센터 이전에 따른 실시설계 과업 대상지의 변경 (단위: 원) 구 분 당 초 변 경 증·감 비 고 계약금액 12,082,000 12,082,000 - 금액 변동없는 내역변경 계약기간 2021. 2. 18. ~ 2021. 5. 18. 2021. 2. 18. ~ 2021. 7. 16. 증 60일 - ※ 설계변경 시행 방침 내용 중 용역 계약금액 및 변경금액은 절감액(5%)가 반영되지 않은 원설계금액으로, 절감액(5%)를 반영한 상기 금액으로 설계변경을 의뢰함 바. 예산과목 : 기계장치, 아리수통합정보센터 시스템 고도화, 시설비및부대비, 시설비 붙임 1) 설계변경 시행 방침 1부. 2) 설계변경 심의위원회 개최 결과 1부. 3) 설계변경 산출내역서 1부. 4) 합의각서 1부. 끝. 급수운영과장 주무관 최진규 급수운영과장 07/06 이동욱 협조자 시행 급수운영과-5721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51 상수도사업본부(합동) / 전화 02-3146-1464 /전송 02-3146-1429 / cloud99@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6.65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본문]「아리수통합정보센터 시설개선 실시설계 용역」 설계변경 시행계획.hwp

    비공개 문서

  • [본문]「아리수통합정보센터 시설개선 실시설계 용역」설계변경 심의 결과보고.hwp

    비공개 문서

  • 설계변경 심의 의견서.pdf

    비공개 문서

  • 3. 용역 (변경)계약 내역서.xlsx

    비공개 문서

  • 합의각서_통합정보센터 시설개선_날인0706.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설계변경에 따른 변경계약 의뢰(아리수통합정보센터 시설개선 실시설계 용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급수부 급수운영과
문서번호 급수운영과-5721 생산일자 2021-07-0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최진규 (02-3146-1464) 관리번호 D0000042941462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통합정보센터운영관리 >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