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역사박물관 수신 총무과장 (경유) 제목 소장유물자료집12 관서명승도첩 제작 계약 의뢰(e호조 연계 재기안) 1. 소장유물자료집12『관서명승도첩』발간계획〔유물관리과-933(2021.4.19.)〕및 소장유 물자료집12 인쇄 계약심사 결과 통보〔계약심사과-8150(2021.5.14.)〕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2021년 소장유물자료집12『관서명승도첩』제작 계약을 아래와 같이 의뢰 하고자 합니다. 아 래 - 가. 사 업 명: 소장유물자료집12『관서명승도첩』제작 나. 사업기간: 계약일 ~ 2021.11.30. 다. 사업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라. 소요예산: 금29,300,000원(금이천구백삼십만원) / 부가세 포함 마. 계약방법: 수의계약(여성기업) 바. 근거법령:「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마목(대통령령 제30337호, 2020.1.7.) 사. 계약대상: - 주소: - 전화: 아. 예산과목: 서울역사박물관 유물관리과, 역사와 문화의 복합공간 창조, 소장유물 확보 및 보존, 유물등록관리,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201-01)(예산편성부서:서울역사박물관 총무과) 붙임. 1. 소장유물자료집12『관서명승도첩』발간 계획 1부 2. 과업지시서 1부 3. 계약심사결과통보서 및 심사결과내역서 각 1부 4. 심사결과보고서 1부 5. 수의계약 요청사유서 1부 6. 여성기업확인서 1부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8. 녹색제품 구매 ? 적용 가능성 검토서 1부 9.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10. 산출기초조사서 1부 11. 견적서(계약심사결과) 1부 12. 견적서 및 타견적서 각 1부. 끝. 유물관리과장 주무관 송지현 총무과장 代이호경 유물관리과장 07/02 홍승주 협조자 주무관 代이성호 시행 유물관리과-1724 ( ) 접수 ( ) 우 03177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55 서울역사박물관 / http://www.museum.seoul.kr/ 전화 02-724-0162 /전송 02-724-0246 / wlvkf@seoul.go.kr / 부분공개(6)
23264107
20210924180946
본청
유물관리과-1724
D000004292297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