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21년 2분기 광진소방서 식당운영위원회 개최 결과 보고(알림) 1. 관련근거 가. 市 안전지원과-14074(2019.6.28.)호 『영양사 채용 예정에 따른 소방관서 구내식당 운영계획 알림』 나. 소방행정과-1231(2020.2.5.)호 『2020년 광진소방서 구내식당 운영계획』 다. 소방행정과-5998(2021.6.28.)호 『2021년 2분기 광진소방서 식당운영위원회 개최 계획 알림(대면) 라. 소방행정과-6305(2021.7.06.)호 『2021년 2분기 광진소방서 식당운영위원회 개최 계획 알림(2차)』 2. 광진소방서 식당운영위원회 개최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알림)합니다. 가. 회의일시: 2021. 7. 7.(수) 10:30 ~ 11:10 나. 장 소: 4층 회의실 다. 주요안건 1) 식사시간이 포함된 출동에 대한 대원 식사문제 해결 건 2) 시중 물가 인상에 따른 식비 인상 요청 건 3) 식사 메뉴 등에 관한 사항 3. 행정사항: 본 운영회칙은 2021. 7. 7.(수)부터 효력을 발생 합니다 붙임 1. 의결서 1부. 2. 식당운영위원 회칙 개정 1부. 3. 현장활동 결식에 따른 매식비 청구(0월)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 담당자 배영수 장비회계팀장 이명우 소방행정과장 07/07 김동진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6381 ( ) 접수 ( ) 우 05023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80 (구의동) / 전화 02-6981-6619 /전송 02-452-0080 / / 부분공개(5)
23262564
20210924181814
본청
소방행정과-6381
D000004295388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