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직원 복지물품(캐비넷) 배정 계획

서대문소방서 수신 북가좌119안전센터장 (경유) 제목 직원 복지물품(캐비넷) 배정 계획 1. 관련근거 가. 市 소방행정과-15238(2021.7.1.)호 「소방재난본부 조직 및 정원 조정계획 알림」 나. 소방행정과-6169(2021.7.6.)호 「직원 복지물품(캐비넷) 구매 계획」 2. 북가좌119안전센터 구급대 4조 2교대 시행과 관련하여 직원 복지물품(캐비넷)을 다음과 같이 배정하고자 하오니 해당 부서에서는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2021. 7. 7.(수) ~ 7. 12.(월) 나. 대 상: 북가좌119안전센터 다. 품 목: 캐비넷(TNL204D, 500×590×1850) 3점 라. 방 법: 납품 업체에서 해당 안전센터로 배송·설치 3. 행정사항 ? 해당 부서에서는 물품 수령 후 3일한 [붙임] 인수증 작성하여 소방행정과(장비회계팀)로 제출 붙임 물품 인수증(서식) 1부. 끝. 소방행정과장 담당자 박재우 장비회계팀장 김대중 소방행정과장 07/06 김지수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6179 ( ) 접수 ( ) 우 0372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182 서대문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seodaemun/ 전화 02-6981-5422 /전송 02-6981-5417 / rhfrneor12@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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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복지물품(캐비넷) 배정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대문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6179 생산일자 2021-07-0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재우 (02-6981-5422) 관리번호 D000004294232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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