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강서소방서 수신 서 울 특 별 시 장(현장대응단장) (경유) 제목 2021년 6월 재난현장 업무택시 이용내역 확인결과 제출(강서) 1. 관련근거 가. 市현장대응단-583(2021. 1. 14.)호「2021년 재난현장 업무택시 운영계획」 나. 市현장대응단-10145(2021.7.2.)호 “2021년 6월 재난현장 업무택시 이용내역 확인결과 제출요청” 2. 강서소방서 2021년 6월 재난현장 업무택시 이용내역을 확인하여 다음과 같이 제출합니다. 가. 이용일시: 2021. 6. 12. 대응1단계 발령 나. 제출서류: 이용내역 확인결과서 및 비상소집응소부 [붙임1] 파일 주황색 셀 부분 작성 다. 행정사항: 이용규정 위반 시 이용대금 환수조치 붙임 1. 81. 2021년 6월 재난현장 업무택시 이용내역 확인결과서(강서) 1부. 2. 비상소집응소부(강서) 1부. 끝. 강서소방서장 담당자 정인섭 구조팀장 윤기성 재난관리과장 전결 07/05 김현태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4242 ( ) 접수 ( ) 우 07550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50 강서소방서 재난관리과(등촌동) / 전화 02-6981-5051 /전송 02-3663-1130 / deneb10@seoul.go.kr / 부분공개(6)
23242666
20210924183213
본청
재난관리과-4242
D00000429348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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