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룰등록 요청(AI민원상담 서비스-10차)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전산정보과장 (경유) 제목 룰등록 요청(AI민원상담 서비스-10차) AI민원상담 로봇 구축을 위해 아래와 같이 룰등록을 요청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업개요 - 사업명 : AI·Big Data기반의 민원상담 로봇 구축 - 사업기간 : 2020. 9. 16. ~ 2021. 7. 12. (10개월) - 사업내용 : 대시민 챗봇, 직원용 비서봇, 직원용 빅데이터 통계 시스템 구축 민원분석과장 주무관 신현희 민원분석과장 07/01 代김용만 협조자 민원분석팀장 김용만 시행 민원분석과-5208 ( ) 접수 ( ) 우 / 전화 02-3146-1146 /전송 02-3146-1258 / kaemul@seoul.go.kr / 부분공개(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룰등록 요청(AI민원상담 서비스-10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민원분석과
문서번호 민원분석과-5208 생산일자 2021-07-0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신현희 (02-3146-1146) 관리번호 D0000042915997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민원분석정보화사업추진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