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학교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21년 소방학교 직원 피복 조달 구매(수정) 1. 관련근거 1. 교육지원과?6664(2021.6.2.)호 『2021년 소방학교 직원 피복 구매 계획 보고(1회)』 2. 교육지원과-7751(2021.6.29.)호 「2021년 1회 소방공무원 피복 구매 일부 취소」 2. 2021년 소방학교 직원 피복을 다음과 같이 조달 구매 품목에 일부 취소 및 누락이 있어 다음과 같이 수정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2021년 소방학교 직원 피복 구매 (수정) 나. 품목/수량 : 아래 참조 다. 소요 금액 : 순번 세부품명 규 격 단 가 업체명 수량 수정 사항 라. 구매방법 - 나라장터 쇼핑몰 등록 제품 구매 - 조달사업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조 마. 발주요청일 : 2021. 6. 30.(수) 바. 납품기한 : 납품요구일로부터 60일 이내 사. 예산과목 : 소방공무원피복비/ 사무관리비 아. 대금지급 : 납품 및 검사(수) 후 청구에 의한 대금지급 3. 행정사항 가. 업무담당자(피복담당)는 기본계획상 규격 및 발주사항에 오류가 없는 지 확인 바람 나. 업무담당자(피복담당)는 납품 및 검사(수)에 철저 바람 붙임 1. 분할납품요구 및 통지서 각 1부. 2. 구매이력목록 1부. 3. 금액산출정보 각 1부. 4. 조달 물품 규격서(소방공무원 복제 세칙) 1부. 끝. 담당자 우일영 시설운영팀장 윤기응 교육지원과장 07/01 이원주 협조자 담당자 이창희 시행 교육지원과-7877 ( ) 접수 ( ) 우 03312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1031-21 (진관동) 서울소방학교 / fire.seoul.go.kr/school 전화 /전송 02)2106-3700 / / 부분공개(5)
23220723
20210924185045
본청
교육지원과-7877
D000004290793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