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1년 상반기 상가건물임대차분쟁조정 접수 결과 보고 ‘21년 상반기(2021년 6월말 기준) 우리시 상가건물임대차분쟁조정위원회에 신청·접수된 상가건물임대차분쟁조정에 대한 조정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 아 래 - 가. 상가건물임대차분쟁조정 접수현황 (단위:건) 연 도 계 조정성립 조정불성립 각 하 진행중 2021년 85 35 4 21 25 나. 상가건물임대차분쟁조정 분쟁유형 (단위:건) 연 도 계 권리금 임 대 료 조 정 원 상 회 복 계약해지 계약갱신 수리비 기 타 2021년 85 3 28 0 27 5 20 2 다. 상가건물임대차분쟁조정위원회 개최 현황 (단위:회) 연 도 계 성 립 불성립 2021년 30 22 (권고결정문 9) 8 붙임 1. 최근3년 상가건물임대차분쟁조정 접수현황, 분쟁유형, 조정 개최현황 1부. 2. ’21년 상반기 상가건물임대차분쟁조정 결과(성립) 1부. 3. ’21년 상반기 상가임대차분쟁조정위원회 개최 현황 1부. 끝 주무관 서혜진 상생협력팀장 김정아 공정경제담당관 07/01 박주선 협조자 시행 공정경제담당관-12960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시티스퀘어빌딩 15층 (서소문동) / 전화 0221335157 /전송 027688852 / jinjin4407@seoul.go.kr / 부분공개(6)
23218369
202109241850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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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00000429148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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