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시민권익담당관-1889 결재일자 2021. 6. 30.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민원관리팀장 시민권익담당관 이기한 代송주연 06/30 정헌기 『의회신문고 관리자 시스템』사용자 만족도 및 성과지표 측정 결과보고 2021. 6. 의회신문고 관리자 시스템 사용자 만족도 및 성과지표 측정 결과 『의회 신문고 관리자 시스템』운영성과 측정을 위해 사용자 만족도 조사 및 성과지표 달성도 측정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보고 드림 ?? 추진근거 ○ 2021년 정보시스템 운영성과 측정 시행 요청(정보시스템담당관-8972, 2021. 6. 7.) - 측정항목: 업무수행영향도(범정부포털 직접입력), 사용상의 만족도, 업무성과 달성도 ?? 사용자 만족도 조사 ○ 조사기간: 2021. 6. 28. ~ 6. 29. ○ 조사대상: 시민권익담당관 직원 6명(의회신문고 관리자 시스템 사용자) ○ 조사방법: 설문지(조사항목 수: 5문항) ○ 설문내용: 제공되는 서비스 기능에 대한 사용자 만족도 - 활용의 유익성, 조작방법의 편리성, 정보접근의 용이성, 사용자 편의성, 체감 만족도 ○ 조사결과 - 만족도: 88.0점/ 100점(만점) 조사항목 점 수 100점 환산 활용의 유익성 4.5/ 5 90 조작방법의 편리성 4.3/ 5 86 정보접근의 용이성 4.3/ 5 86 사용자 편의성 4.3/ 5 86 체감 만족도 4.6/ 5 92 합계(평균) 22(4.4) 440(88) ?? 업무 성과지표 달성도 측정 성과지표명 측정산식 목표값 결과값 달성도 시스템 민원이용 건수 {결과값} over {목표값} x 100 800건 806건 100.7% ※ 목표값 : 2020년도 민원 예상 건수 결과값 : 2020년도 민원 건수 붙임 1. 사용자 만족도 설문조사서 1부. 2. 성과지표 달성도 증빙자료 1부. 끝.
23213677
20210924185851
본청
시민권익담당관-1889
D000004289564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