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 장 결 과 보 고 서 결 재 주무관 요금관리1팀장 요금과장 위경복 代신우철 06/30 김현숙 명에 의하여 2021.06.28. 민원처리 및 현장조사 관련 출장 후, 그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2021.06.28. 보 고 자 : 9급 서진아, 9급 위경복 보 고 내 용 일 시 2021.06.28. 14:00 ~ 16:30 건 명 출장결과보고서(2021.06.28. 서진아, 위경복) 내 용 ? 민원처리 1) 2) 3) 4) ○ 출장내용 및 결과 1) 가) 검침원을 통해 회전멈춤 보고된 계량기 현장 점검함. 나) 당해 주소지 3개 계량기 중 2개 계량기는 쭈꾸미집, 떡볶이집과 연결된 것을 확인하였으나, 고장 의심 계량기와 연결된 점포는 확인하지 못함. 다) 영업 중단 중인 2층 술집에서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되며 현재 영업을 하지 않아 물 사용량이 적게 검침된 것으로 파악됨. 라) 현장민원과에 계량기 교체 기 요청된 것은 취소 요청하고 고장 계량기 징수 결정 규정에 따라 인정부과된 2개 납기(2021.5월, 7월)에 대해선 당초 검침된 지침에 따라 요금 경정하는 것이 타당하다고 사료됨. 2), 3) 가) 검침원을 통해 교차검침 의심 근무보고를 받고 현장 조사함. 나) 103호 계량기 함에 있는 계량기는 h1800106694, 지침 206 104호 계량기 함에 있는 계량기는 h1800106690, 지침 116 2018.09.12. 계량기 교체(만기, 동시 교체) 이후 어느 시점에 교차 검침된 것으로 추정. 다) 103호 현 사용자(이사정산 2019.11.09.) 사용분인 2020.1월 납기 이후 양측 계량기 지침 및 사용량 경정하여 재고지하는 것이 타당하다 사료됨. 4) 공실인데 사용량 발생한 수용가에 방문하여 민원인의 요청에 따라 밸브 고장 여부 확인함. 밸브는 정상이나 누수가 진행 중이며, 밸브가 완전히 잠기지 않아 사용량 발생함. 잠금 조치. 끝. 비 고 붙임 : 현장 사진 10부. 끝.
23207568
20210924185851
본청
요금과-14863
D0000042900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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