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소방공무원 여름휴가 운영 변경 계획 알림 1. 市소방행정과-14895(2021.6.28.)호 「2021년 소방공무원 여름휴가 운영 변경 계획 알림」와 관련입니다. 2. 코로나19 대응 장기화에 따른 누적된 피로 해소를 위해 자유롭게 휴가를 사용할 수 있도록「2021년 여름휴가 운영계획」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여 알리니, 각 부서는 자체 하계휴가 계획을 수립하여 시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휴가기간 : 2021.6.14.~9.17.(14주간) 나. 휴가운영 변경 전 변경 후 기관별 주간 권장 휴가사용률(13%) 운영 다. 유의사항 : 휴가 중 거리두기 등 방역지침 준수 철저. 끝. 관악소방서장 수신자 각과, 현장대응단 및 119안전센터 담당자 윤민식 행정팀장 허용 행정과장 한상우 소방서장 06/29 서영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6416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75-4322 /전송 02-875-4373 / yymmss781@seoul.go.kr / 부분공개(5)
23196781
20210924190934
본청
소방행정과-6416
D00000428934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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