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소방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라이트라인 고장수리 완료에 따른 비용 지출 의뢰 1. 관련근거 가. 서울시 소방행정과-2801(2021.2.1.)호 “2021년 1차 소방안전특별 회계 재배정 계획 알림” 나. 현장대응단-2358(2021.4.12.)호 “(현장대응단)라이트라인 고장발생 보고” 다. 재난관리과-2520(2021.5.17.)호 “라이트라인 고장 발생에 따른 수리 계획” 라. 재난관리과3254(2021.6.24.)호 “물품검사(수)조서(라이트라인 고장발생에 따른 수리) 마. 재난관리과-3257(2021.6.24.)호 ”라이트라인 고장 발생에 따른 수리 완료 보고(현장대응단)” 2. 현장대응단(진압대)에서 사용중인 라이트라인의 고장수리 완료되어 비용을 다음과 같이 지출 의뢰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품목/수량 : 나. 소요금액 : 다. 업 체 명 : ○ 라. 결제방법 : 재난관리과 법인카드 결제 ○ 마. 납품일자 : 바. 검수방법 : 육안검사 사. 검 수 자 : 대 아. 예산항목 : 붙임 1. 라이트라인 고장 발생에 따른 수리 계획 1부. 2. 물품검사(수)조서 1부. 3. 매출전표 1부. 4. 거래명세서1부. 5. 라이트라인 고장발생에 따른 수리완료 보고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고정민 대응총괄팀장 이재호 재난관리과장 06/24 代이재호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3258 ( ) 접수 ( ) 우 05023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80 (구의동) 253-23 / 전화 02-452-2008 /전송 02)3437-9959 / unicornred@seoul.go.kr / 부분공개(6)
23174480
20210924193406
본청
재난관리과-3258
D000004283882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