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21년 지령전산장비 소모품 구매에 따른 배정안내 1. 관련문서 가. 현장대응단-4433(2021.6.21)호『2021년 지령전산 소모품 구매 계획 보고』 나. 현장대응단-4537(2021.6.24.)호『물품검사(수)조서(2021년 119지령전산장비 소모품)』 2. 2021년 119지령전산장비 소모품 구매와 관련하여 납품 검사 후 다음과 같이 배정하오니 현장대응단 및 119안전센터(봉천, 신림, 난곡)에서는 인수증 지참하여 물품을 수령하기 바랍니다. 가. 납품검사 1) 일 자 : 2021. 06. 24.(목) 2) 품명(수량) : 프린트 토너 등 2종 25점 3) 검 수 자 : 소방위 이용빈, 소방사 지윤성 4) 검수장소 : 관악소방서 종합상황실 나. 배정계획 1) 일 자 : 2021. 6. 28.(월) ~ 7. 2(금) 2) 배정장소 : 관악소방서 종합상황실 3) 배정내역 부서 품명 계 현장대응단 봉천 신림 난곡 상황실 진압대 구조대 복사용지(A4) 14 4 2 2 2 2 2 복합토너 HP Pro M501(9k) 11 ※ 재고방지 및 관리 차원으로 필요할 때 상황실에서 수령. 붙임 : 인수증 1부. 끝. 현장대응단장 수신자 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상황실장 이덕용 지휘3팀장 정민규 현장대응단장 06/24 조중길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4545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봉천동) / fire.seoul.go.kr/gwan-ak 전화 /전송 02-877-4119 / / 대시민공개
23174246
20210924193406
본청
현장대응단-4545
D000004284019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