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행정서비스 향상 업무 협약식 배너 제작

시민을 지키는 의회, 함께 만들어가는 서울 서울특별시의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민원행정서비스 향상 업무 협약식 배너 제작 1. 시민권익담당관-1533(2021.5.31.)호와 관련입니다. 2. 민원행정서비스 향상 업무 협약식 배너 제작비를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민원행정서비스 향상 업무 협약식 배너 제작 나. 일 자 : 2021.6.23.(수) 다. 지급대상 : 라. 금 액 : 마. 지급방법 : 법인카드 결제 후 카드결제 계좌 입금 처리 바. 예산과목 : 의회사무처 시민권익담당관, 국내·외 교류사업 추진 및 의정활동 지원강화, 의정민원 지원 사업, 의정모니터 운영,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의회사무처 의정담당관) 붙임 1. 민원행정서비스 향상 업무 협약 계획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견적서 및 비교견적서 1부. 4. 물품검수조서 1부. 5. 매출전표 1부(별첨).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이호민 민원행정팀장 정현영 시민권익담당관 06/24 정헌기 협조자 시행 시민권익담당관-1820 ( ) 접수 ( ) 우 04519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25(태평로1가 60-1) 서울특별시의회 시민권익담당관 / 전화 02-2180-7884 /전송 02-2180-7890 / homin89@seoul.go.kr / 부분공개(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4.86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붙임1) 민원행정서비스 향상 업무 협약 계획.hwp

    비공개 문서

  • (붙임2) 산출기초조사서.hwpx

    비공개 문서

  • (붙임3) 민원행정서비스 향상 업무 협약식 배너_견적서 및 타견적서_20210624160255.pdf

    비공개 문서

  • (붙임4) 물품검수조서.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민원행정서비스 향상 업무 협약식 배너 제작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의회사무처 시민권익담당관
문서번호 시민권익담당관-1820 생산일자 2021-06-2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호민 (02-2180-7884) 관리번호 D000004284540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예산회계(서무) > 예산집행및회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