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성동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호흡보호장비 등 안전관리실태 자체점검계획 실시 알림 1. 안전지원과-11053(2021.6.22.)호「'21년 호흡보호장비 등 안전관리실태 자체점검계획 시달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전국 소방관서에 대한 호흡보호장비 등으로 인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공기품질검사 및 불용장비의 폐기절차 준수 등에 대한 점검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점검기간: 2021. 6. 28.(월) ~ 7. 2.(금) / 5일간 나. 대 상: 현장대응단, 성수, 왕십리, 금호119안전센터 다. 점 검 반: 장비회계팀장, 장비주임 라. 점검내용: 붙임1, 2 점검 체크리스트에 따라 점검 3. 행정사항 가. 2021년 7월 중 소방청 표본점검이 계획되어 있으니 부서별 붙임1, 2 점검 체크리스트에 따라 점검 준비 철저, 나. 소방청 표본점검은 소방청 임의선정으로 어떤 소방관서가 지정될지 예측 불가하니 공기충전실을 운용하는 부서는 붙임 계획을 참조하여 표본점검 시 협조사항에 명시된 증빙자료 사전 확인 철저 붙임 1. 호흡보호장비 등 안전관리 실태 자체점검 계획 1부 2. 공기충전실 안전관리자 배치 현황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성수119안전센터장,왕십리119안전센터장,금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호근 장비회계팀장 김영진 소방행정과장 06/24 김정용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6027 ( ) 접수 ( ) 우 04765 서울특별시 성동구 살곶이길 331 소방행정과 (행당동) / 전화 02-2622-1622 /전송 02-2622-1619 / / 부분공개(7)
23171924
20210924193406
본청
소방행정과-6027
D0000042841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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