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한국사회보장정보원장(개별자격정보부장) (경유) 제목 서울형 기초생활보장제도 통합시스템 기능개선 요청 1. 서울형 기초보장제도 통합시스템 운영 관리업무에 애써주시는 귀 기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서울형 기초생활보장제도 체계적인 업무 수행 지원을 위해 ’21년도 정책 변경에 따른 지침 현행화 적용 및 자치구 의견 수요조사 등을 통해 서울형 기초생활보장제도 통합시스템 기능개선을 요청하오니 적극 반영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서울형 기초보장제도 통합시스템 기능개선 주요사항> ? 지침 현행화 적용 : 급여 신청서 전입일 삭제, 근로능력 유예기간 삭제 등 ? 국민기초생활보장제도와 동일 적용 : 급여신청서 등록 및 출력 기능, 계좌변경현황 조회, 중지사유 코드화, 차량기준 반영 등 ? 신규 기능 추가 : 개별급여(주거급여 등)만 탈락해도 연동 기능, 국기초 탈락정보 연동시 최근 조사표 (3개월내외) 조회 가능, 별도가구 보장시 부양의무자 등록 사항 등 3. 아울러 효율적인 사업추진을 위해 시스템 기능 개선 요청사항에 대한 반영여부를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서울형 기초보장시스템 기능개선 요청서 1부.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최경희 생활보장팀장 김민주 복지정책과장 06/24 박기용 협조자 시행 복지정책과-16437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4층 복지정책과 / 전화 2133-7338 /전송 2133-0718 / hiru90@seoul.go.kr / 부분공개(5)
23170773
20210924193406
본청
복지정책과-16437
D00000428452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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