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사무실 운영에 필요한 사무소모품(토너 등) 구매비용 지급 사무실 운영에 필요한 사무소모품을 구매하고 다음과 같이 그 비용을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구매품명 : 복사기 토너 등 나. 구매일자 : 2021. 6. 21.(월) 13:29 다. 지 급 액 : 금1,606,000원(금일백육십만육천원) 라. 구매업체 : 주식회사 멀티지엔에스(중구 세종대로20길 15) 마. 지급방법 : 주택정책과 신용카드 결제 후 결제계좌 입금조치 바. 예산과목 : 주택건축본부 주택정책과, 행정운영경비(주택건축본부 주택정책과),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주택건축본부 주택정책과) 붙임 1. 견적서 및 타견적서 각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및 물품검수조서 각 1부. 3. 신용카드 매출전표 1매.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정연민 주택정책팀장 강준령 주택정책과장 06/24 김정호 협조자 시행 주택정책과-11479 (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서소문로 124, 14층(서소문동) / 전화 02-2133-7017 /전송 02-2133-0752 / haeun1412@seoul.go.kr / 부분공개(7)
23170677
20210924193406
본청
주택정책과-11479
D000004284245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