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면체세척기 4종 47점 구매 계약 의뢰(수의) 1. 관련근거 가. 안전지원과-9377(2021.4.21.)호「면체세척기 4종 47점 구매 계획보고」 나. 계약심사과-7957(2021.5.11.)호「면체세척기 4종 47점 구매 계약심사 결과 통보」 다. 재무과-27065(2021.5.31.)호「입찰업체(3개 대상업체 전원) 적격 미통과에 따른 낙찰자 없음 처리」 라. 재무과-28828(2021.6.11.)호「입찰업체(9개 대상업체 전원) 적격 미통과에 따른 낙찰자 없음 처리」 마. 안전지원과-11049(2021.6.22.)호「면체세척기 4종 47점 구매 및 계약방법 변경 보고」 2. 면체세척기 4종 47점에 대하여 입찰공고 실시한바 2회 유찰(낙찰자 없음)되어 다음과 같이 구매 계약 의뢰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면체세척기 4종 47점 구매 나. 계약업체: 다. 품명 및 수량: 면체세척기 4종 47점 라. 심사금액: 마. 예산과목: 소방화재안전보조장비보급및유지관리/자산및물품취득비(자체재원) 바. 계약방법: 수의계약 사. 근거 및 사유 1) 근거:「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6조(재공고입찰과 수의계약) ①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계약담당자는 제19조 제2항에 따라 재공고입찰을 할 때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수의계약에 의할 수 있다. 2) 사유: 경쟁입찰 결과 2회 유찰(낙찰자 없음) 아. 납품기한 및 장소: 계약일로부터 90일 이내 수요기관 지정 장소 붙 임 1. 면체세척기 4종 47점 구매 계획 1부. 2. 납품조건 및 규격서 1부. 3. 계약심사 결과 zip 1부. 4. 산출기초조사서 1부. 5.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6. 업체 견적서 zip 1부. 7. 부당계약 특수조건 체크리스트 1부. 8. 청렴이행 서약서 1부. 9. 면체세척기 구매 계약방법 변경 보고(공문) 1부. 10. 개인정보동의서 및 각서 zip 4부. 끝. 안전지원과장 담당자 김승복 ★담당 이광섭 장비관리팀장 권기백 안전지원과장 06/23 이홍섭 협조자 시행 안전지원과-11140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 http://fire.seoul.go.kr 전화 /전송 02-3706-1619 / / 부분공개(5)
23167354
20210924193406
본청
안전지원과-11140
D00000428364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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