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출입통제시스템(도서관리시스템)」조달구매 납품기한 연장 1)호와 관련입니다. 2. 위호와 관련 본부 청사(1층) 증축 및 외부정비사업에 「출입통제시스템(도서관리시스템) 설치」를 위하여 조달납품(현장설치도) 추진중, 건축공사가 연장(2021.7.10.까지)됨에 따라 공사일정에 맞추어 아래와 같이 조달납품기한을 연장조치코자 합니다. 가. 건 명 :「출입통제시스템(도서관리시스템)」 조달구매 “분할납품 요구서” 참조 다. 계약상대자(납품요구일자 : 2021.5.31.) - - 라. 조달 납품기간 연장조치 - 변경사유 : 건축공사 공사기간 연장으로 납품일자 조정 - 귀책 및 지체상금 : - 납품기한 연장 내용 구 분 당 초 변 경 증.감 비 고 조달금액 납품기한 자본적 지출, 유형자산취득, 건물, 시설비 및 부대비, 시설비 (서비스장비 확충 및 환경개선 사업) 따로붙임 : 1. 조달물품 요청서 1부. 2. 분할납품 요구 및 통보서(출입통제시스템) 1부. 3. 공사변경 계약서(본부 청사(1층) 증축 및 외부정비공사) 1부. 끝. 청사관리팀장 장태옥 총무과장 김형규 경영관리부장 06/23 김영기 협조자 재무회계과장 이민제 시행 총무과-9310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합동 27-1) (합동) / 전화 02-3146-1131 /전송 02-3146- 1258 / / 부분공개(5)
23157106
20210924195306
본청
총무과-9310
D00000428292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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