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영등포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대기실 공기청정기 배정 계획 알림 1. 소방행정과-6481(2021.06.18.)호 “소방공무원 건강관리 장비(공기청정기)구매”과 관련입니다. 2. 우리 서 대기실 환경개선에 필요한 공기청정기를 다음과 같이 배정하고자 합니다. 가. 배정일시 : 2021. 06. 22.(화) 나. 배정장소 : 3층 소방행정과 장비회계팀 다. 배정내역 : 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1종 14점 라. 배정부서 및 수량 합계 대응단 여의도 당산 대림 신길 진압 대기실 4 1 1 1 1 구급(남) 대기실 6 2 1 1 1 1 구급(여) 대기실 4 1 1 1 1 총 합계 14 3 3 3 3 2 ※ 미배정된 부서는 22년 예산확보 후 구매예정. 3. 행정사항 가. 배정된 공기청정기 사용관리 철저로 직원 건강관리에 차질 없도록 하여 주시고, 나. 사진 첨부 인수증을 작성(PDF) 21.6.25.(목)까지 장비회계팀으로 문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공기청정기 인수증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영소(4-9) 담당자 강서연 장비회계팀장 변경인 소방행정과장 06/22 김승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6584 ( ) 접수 ( ) 우 07301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로 197 / http://fire.seoul.go.kr/ydp 전화 /전송 / / 부분공개(5)
23152265
20210924195914
본청
소방행정과-6584
D000004282006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