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소방공무원 여름휴가 운영 계획 시달 1. 市소방행정과-14198(2021.6.18.)호 『2021년 소방공무원 여름휴가 운영 계획 알림』와 관련입니다. 2. 코로나19 전국적 확산 방지 및 대응 장기화에 따른 누적된 피로 해소를 위해 「2021년도 여름휴가 운영계획」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니, 각 부서는 자체 하계휴가 계획을 수립하여 시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휴가기간 : 2021.6.14.~ 9.17. (14주간) 나. 휴가운영 : 부서별 주간 권장 휴가사용률(13%) ※ 붙임1 필독 ○ 휴가사용률 적용 시 연가만 적용 : 특별휴가, 대체휴무, 병·공가 제외 다. 휴가일수 : 5일 이내(기간 중 장기재직휴가 사용은 지양) 라. 유의사항 : 휴가 중 거리두기 등 방역지침 준수 철저 ○ 현장·실무 담당 및 미성년 자녀가 있는 직원이 휴가기간 우선 선택 ○ 과장급 이상은 비수기 중심으로 휴가 사용 (성수기 휴가사용 자제) 3. 행정사항 가. 각 부서에서는 권장 휴가사용률(붙임2) 취합 후 6월 25일(금)까지 소방행정과로 문서 제출 나. 부서별 주간 권장 휴가사용률 취합 후 기관 일일 휴가사용률 20% 이하로 운영하여야 함으로 부서별 휴가사용률 조정이 필요할 수 있음 붙임 1. 2021년 여름휴가 분산 운영 계획 1부. 2. 권장 휴가사용률 관리 서식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과, 현장대응단 및 119안전센터 담당자 윤민식 행정팀장 허용 행정과장 06/21 한상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6079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75-4322 /전송 02-875-4373 / yymmss781@seoul.go.kr / 부분공개(5)
23146055
20210924200620
본청
소방행정과-6079
D00000428164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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