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1년도 지령전산 소모품 구매 계획 보고 1.전산통신과-799(2021.2.24.)호「2021년도 지령전산 소모품 구입 예산 재배정 완료 안내」 2. 관악소방서 현장대응단 및 각119안전센터에서 운영중인 119지령 전산장비 소모품을 다음과 같이 구매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119지령전산장비 소모품 구매 나. 품목 및 수량 : 프린터토너등 2종 25점 다. 소요예산 : 일금 삼백삼십만원정(3,300,000) - 부가가치세 포함 라. 구매방법 : 신용카드결제 마. 구매업체 : - 주 소 : - 전화번호 : 바. 납품기한 및 장소 : 계약일로부터 10일 / 현장대응단 종합상황실 사. 검사(수)방법 : 제품규격 및 사양서에 의한 적정검사 아. 물품검사(수)자 : 소방위 장석전외1명(현장대응단) 자. 예산과목 : 관악소방서 현장대응단, 재난관리 시스템 인프라 구축, 서울종합방재센터 운영(소방정책사업비계정), 119종합상황실 전산시스템 운영,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서울종합방재센터 자원관리과) 붙임 1. 세출예산 재배정 내역 1부 2. 산출기초자료 조사서 1부 3. 견적서(우리페이퍼) 1부 4. 견적서(대영상사) 1부 5. 구매물품 사양서 1부 6.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끝. 상황실장 이덕용 지휘3팀장 정민규 현장대응단장 조중길 소방서장 06/21 서영배 협조자 장비회계팀장 代이회구 시행 현장대응단-4433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봉천동) / fire.seoul.go.kr/gwan-ak 전화 /전송 02-877-4119 / / 부분공개(6)
23143612
20210924200620
본청
현장대응단-4433
D00000428094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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