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동부공원녹지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스마트불편신고 민원 회신 안녕하십니까? 스마트불편신고의 생활불편신고를 통하여 서울숲공원 주차장의 불편사항 관련 민원 주신 데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해당 주차장은 공개입찰을 통해 주차 전문업체가 운영하고 있는 사용수익허가 시설로서, 주차장 운영업체에게 전달하여 키패드를 수리하도록 하였습니다. 다음으로 호출 위치 파악 문제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현재 서울숲 주차장 운영업체는 전국의 주차장을 통합관제하고 있으며, 서울숲 주차장의 경우 이용객이 많은 주말 주간 시간대에 직접 관제를 하고 있으나, 주말 등 호출이 몰리는 시간대에는 민원인 차량의 대기시간을 줄이기 위하여 관제센터에서 연결된 호출을 다른 직원에게 배정된 호출을 먼저 처리한 직원이 당겨와서 처리할 경우 어느 주차장인지 통합관제센터에 확인이 불가하여 부득이 차주에게 문의하여 처리하고 있는 실정으로 불가피한 상황임을 이해하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주차장 이용에 불편을 겪으신 점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미흡한 점을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른 문의사항이나 불편한 사항이 있으시면 공원운영과(02-2181-1141, 장호정)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재무팀장 장호정 공원운영과장 06/17 유병오 협조자 시행 공원운영과-7533 (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20길 33 / 전화 02-2181-1141 /전송 02-2181-1119 / hojeong@seoul.go.kr / 부분공개(6)
23131833
20210924201741
본청
공원운영과-7533
D00000427945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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