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서울사랑상품권 구매 불가에 따른 홍보 시정 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서울사랑상품권 구매 불가에 따른 홍보 시정 요청 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서울사랑상품권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서울시에서는 지난 3월 대부분의 자치구 상품권 판매가 종료된 후 별도의 서울사랑상품권 판매 관련 홍보를 추진하고 있지 않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서울사랑상품권 판매 관련 홍보가 진행 중인 채널을 제보해주시면 즉시 시정하겠습니다. 추가로 서울사랑상품권은 7월 경 추가발행 예정으로, 7월 초에 대대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니 일정 참고 후 구매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서울시 제로페이담당관 정지영 주무관(2133-5135)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주무관 정지영 제로페이총괄팀장 황성원 제로페이담당관 06/16 김홍찬 협조자 시행 제로페이담당관-4758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서소문동) 17층 / 전화 02-2133-5135 /전송 02-2133-0708 / jyoung17@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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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서울사랑상품권 구매 불가에 따른 홍보 시정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노동민생정책관 제로페이담당관
문서번호 제로페이담당관-4758 생산일자 2021-06-1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정지영 (02-2133-5135) 관리번호 D000004278857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