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 바우처택시 불친절 시정요구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바우처택시 불친절 시정요구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 요지는 “불친절한 바우처택시 기사에 대한 시정요구”인 것으로 사료됩니다. 귀하의 민원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귀하의 바우처택시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장애인이 편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바우처택시를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장애인자립지원과(02-2133-7451) 또는 응답소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송혜민 장애인재가복지팀장 유정심 장애인자립지원과장 06/11 강선미 협조자 시행 장애인자립지원과-1102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본청 1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451 /전송 / min3184@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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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 바우처택시 불친절 시정요구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복지기획관 장애인자립지원과
문서번호 장애인자립지원과-11028 생산일자 2021-06-1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송혜민 (02-2133-7451) 관리번호 D0000042755654
분류정보 복지 > 장애인생활안정지원 > 장애인복지시설관리 > 장애인복지시설운영지원 > 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터운영지원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