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서울시 응답소 민원내용 검토 및 분배 담당자에 민원 신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서울시 응답소 민원내용 검토 및 분배 담당자에 민원 신청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접수번호 )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은 서울에너지공사 관련 민원을 서울시, 강서구, 산업통상자원부에 답변을 요구하였으나 3개 기관으로부터 답변받지 못하였다는 내용으로 이해 됩니다. 검토결과, 본 민원은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16조 및 동법 시행령 제13조에 의거, 접수한 민원을 소관 처리 주무부서로 이송하도록 되어 있는 바, 해당부서인 서울에너지공사로 이송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참고로, 에 귀하께서 신청하신 민원은 요청하신 것처럼 에서 각각 답변할 수 있도록 분배처리하고 있습니다. 다만, 타 기관인 로 민원을 이관하기 위해서는 관련 법령에 따라 신청인의 메일주소나 주소가 추가로 필요함을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문의사항에 대하여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시민봉사담당관 최정훈 주무관(☏02-2133-7932)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최정훈 응답소팀장 김기현 시민봉사담당관 06/10 신수정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445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2 /전송 02-2133-0789 / kfriend2@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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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 서울시 응답소 민원내용 검토 및 분배 담당자에 민원 신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4455 생산일자 2021-06-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최정훈 관리번호 D000004274450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