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교통불편신고 접수)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교통불편신고 접수) 안녕하세요? 교통불편신고 접수 관련 민원내용 잘 받아보았습니다. 택시 교통불편신고(부당요금 징수)와 관련하여 불편을 겪으신데 대하여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드리겠습니다. 민원 처리에 관한 법령 등에 따라, 교통불편신고 접수를 위해서는 신고인의 인적사항(성명, 주소, 전화번호) 및 위반일시, 위반장소, 위반내용, 차량번호(전체 차량번호 7자리 또는 법인 운수회사명 + 차량번호 뒷자리 4개 번호) 등이 필요하며 이는 교통불편신고 접수를 위한 최소한의 사항이므로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귀하의 요청사항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길 바라며, 댁내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이수운 교통신고조사팀장 김완신 교통지도과장 전결 06/10 오종범 협조자 시행 교통지도과-17409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서소문청사 1동 2층 / 전화 02-2133-4602 /전송 02-2133-4907 / leesw@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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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교통불편신고 접수)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보행친화기획관 교통지도과
문서번호 교통지도과-17409 생산일자 2021-06-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수운 (02-2133-4602) 관리번호 D0000042748040
분류정보 교통 > 교통관리 > 교통행정 > 불법주정차단속 > 교통불편신고조사및처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