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구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공통단위과제카드 정비 점검 결과 및 재정비 안내 1. 공통단위과제카드 작성기준에 따른 정비요청(정보공개정책과-8007, 2021.4.9.)관련입니다. 2.‘공통단위과제카드 정비’여부를 재점검하고 그 결과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며, 일부 미정비된 카드가 있는 부서()의 경우 추가 조치사항을 확인하여 재정비한 후 정비 결과를 작성(붙임1 서식)하여 2021.6.16.(수)까지 소방행정과 공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단위과제카드 정비목록 서식 1부. 2. 단위과제카드 표준 작성 기준 1부. 3. 단위과제정리방법 매뉴얼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수궁119안전센터장,고척119안전센터장,구로119안전센터장 ★담당자 류효진 행정팀장 강창권 소방행정과장 06/10 김금숙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6393 ( ) 접수 ( ) 우 08275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408 3층 소방행정과 / 전화 02-2618-3102 /전송 02-2616-1919 / firewalnut@seoul.go.kr / 부분공개(5)
23086511
20210927105514
본청
소방행정과-6393
D000004274906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