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서울시 민원실 전화연락이 안된다는 민원 안녕하십니까? 먼저 께서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신청하신 민원의 처리결과를 답변드리겠습니다. 귀하께서는 민원실의 전화연결이 잘 되지 않는다는 의견을 전달하셨습니다. 먼저 전화연결이 지연된 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리며 앞으로 이같은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만, 현재 코로나19 및 시정현안과 관련된 전화가 많아 평상시보다 전화연결이 어려웠던 점을 양해부탁드립니다. 심려끼쳐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향후 동일한 사안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귀하께서 서울시정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서울시 응답소 홈페이지’에 구체적으로 명시하여 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이영선 직소민원팀장 代이영선 시민봉사담당관 06/09 신수정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431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서울시청 시민봉사담당관 4층 / www.seoul.go.kr 전화 02-2133-6046 /전송 02-2133-0806 / opener@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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