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서울시 민원실 전화연락이 안된다는 민원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서울시 민원실 전화연락이 안된다는 민원 안녕하십니까? 먼저 께서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신청하신 민원의 처리결과를 답변드리겠습니다. 귀하께서는 민원실의 전화연결이 잘 되지 않는다는 의견을 전달하셨습니다. 먼저 전화연결이 지연된 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리며 앞으로 이같은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만, 현재 코로나19 및 시정현안과 관련된 전화가 많아 평상시보다 전화연결이 어려웠던 점을 양해부탁드립니다. 심려끼쳐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향후 동일한 사안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귀하께서 서울시정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서울시 응답소 홈페이지’에 구체적으로 명시하여 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이영선 직소민원팀장 代이영선 시민봉사담당관 06/09 신수정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431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서울시청 시민봉사담당관 4층 / www.seoul.go.kr 전화 02-2133-6046 /전송 02-2133-0806 / opener@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답변] 서울시 민원실 전화연락이 안된다는 민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4311 생산일자 2021-06-0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영선 (02-2133-6046) 관리번호 D000004274259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