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응답소 답변 처리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은평병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응답소 답변 처리 안녕하십니까? 민원인께서 응답소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먼저 저희 병원의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민원인께서 내원 중 겪으신 불편함에 대하여 설명을 드리고 양해를 구하고자 합니다. 저희 병원에 내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는 진행해 왔습니다. 또한, 저희는 가능한 범위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해 왔습니다. 따라서 민원인께서 지적하신 내용 중 더욱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인께서 겪으셨을 불편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사유가 되지 못합니다.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에 확인된 부족한 점에 대해서는 저희 스스로 돌아보며 발전하는 기회로 삼겠습니다. 내원 당시 불편을 드렸던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차후 저희 병원에 내원하셨을 때는 더 나은 진료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진료기획팀장 김윤희 일반정신건강의학과장 고상현 은평병원장 06/07 남민 협조자 시행 진료부-2414 ( ) 접수 ( ) 우 03476 서울시 은평구 백련산로 90 (응암동) / http://ephosp.seoul.go.kr/ 전화 300-8254 /전송 300-8097 / yhkim0322@seoul.go.kr / 부분공개(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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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응답소 답변 처리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은평병원 진료부
문서번호 진료부-2414 생산일자 2021-06-0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윤희 (300-8254) 관리번호 D000004272239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