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은평병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응답소 답변 처리 안녕하십니까? 민원인께서 응답소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먼저 저희 병원의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민원인께서 내원 중 겪으신 불편함에 대하여 설명을 드리고 양해를 구하고자 합니다. 저희 병원에 내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는 진행해 왔습니다. 또한, 저희는 가능한 범위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해 왔습니다. 따라서 민원인께서 지적하신 내용 중 더욱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인께서 겪으셨을 불편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사유가 되지 못합니다.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에 확인된 부족한 점에 대해서는 저희 스스로 돌아보며 발전하는 기회로 삼겠습니다. 내원 당시 불편을 드렸던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차후 저희 병원에 내원하셨을 때는 더 나은 진료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진료기획팀장 김윤희 일반정신건강의학과장 고상현 은평병원장 06/07 남민 협조자 시행 진료부-2414 ( ) 접수 ( ) 우 03476 서울시 은평구 백련산로 90 (응암동) / http://ephosp.seoul.go.kr/ 전화 300-8254 /전송 300-8097 / yhkim0322@seoul.go.kr / 부분공개(7)
23078802
20210927105514
본청
진료부-2414
D000004272239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