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수의계약 의뢰(공중화장실의 비수용성 위생용품 사용에 따른 문제점 조사 용역) 1. 물재생시설과-6448(2021.6.4.)호와 관련입니다. 2.「공중화장실의 비수용성 위생용품 사용에 따른 문제점 조사 용역」계약을 다음과 같이 의뢰합니다. 가. 계약건명 : 공중화장실의 비수용성 위생용품 사용에 따른 문제점 조사 용역 나.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3개월(90일) 라. 계약방법 : 1인견적 수의계약 - 수의계약 근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5조1항5호 바. 예산과목 : 물순환안전국 물재생시설과, 사업비용, 영업비용, 처리장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201-01) 붙임 1. 비수용성 위생용품 사용에 따른 문제점 조사 및 대안마련 용역 계획 1부. 2. 과업내용서 1부. 3.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4. 산출기초조사서 1부. 5. 서울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6. 부당계약 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7.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8. 사업자등록증 1부. 9. 통장사본 1부. 끝. 물재생시설과장 주무관 이인화 물재생운영팀장 김태환 물재생시설과장 06/07 윤창진 협조자 환경교육팀장 代이순자 계약1팀장 원종순 시행 물재생시설과-6527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별관 1동 8층 (서소문동) / 전화 02-2133-3833 /전송 02-2133-1043 / inhwa@seoul.go.kr / 부분공개(5 6)
23078636
20210927105514
본청
물재생시설과-6527
D00000427195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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